카테고리 없음

클리앙에 불편한 사람 많네요? 프로 불편러들 아니랄까봐?!

내가써봤! 2024. 3. 13. 14:16

제가 댓글을 블로그 링크로 남기니까 누가 신고했나 보군요. 

 

 

 

어처구니

 

 

 

왜 블로그 링크 활동으로 신고했을까요? 

 

내가 업자냐

 

 

블로그에 쿠팡링크와 수익성 글을 남겼다고 신고한 느낌인데,

 

  • 와서 정보만 받아가도 되는 것이고
  • 수익성 링크가 있어도 안 눌러도 그만인 내용인데,
  • 프로 불편러들이 많은가 봅니다. 

 

그깟 링크 안 눌러줘도 그만입니다.

 

내 돈 내산이고 필요한 사람은 필요에 의해서 사면되는 건데,

 

그리고 쿠팡으로 수익 거의 생기지도 않는데, 

프로 불편러들이 아주 심기가 고약해서인지 30년 정지당하니까 기분이 참 안 좋네요. 

 

계정 정지 7번에 해당하는 내용이 사적목적 이용이라고 되어 있어서 뭘 사적 목적으로 진행했는지 이해가 안 갑니다. 

 

더욱이 클리앙 관리자는 일절 경고에 대한 언급이 없이 한 번에 계정을 저리 정지 시킵니까? 

네이버 지식인에도 글을 달아주고, 링크 써도 문제가 안 되는 것을 왜 클리앙에서는 이렇게 차단을 하죠? 

소명하라고 메일 주소도 알려주었는데, 내가 뭘 잘못해서 소명해야 하는지 이해가 안 갑니다. 

 

그냥 안 하렵니다. 내 참 더럽고 치사해서 안 합니다. 

 

하단의 블로그 링크 달아서 클릭 유도 했다고 신고했나 봅니다. 

아니 클릭이나 많이 해서 방문자가 1천 명이라도 넘었으면 말이나 안 하지! 

방문자수가 고작 20명 정도 남짓인데, 출처를 블로그 링크 달았다고 계정정지가 말이 되냐고!

 

 

 

 

로지텍 K855 기계식 적축 키보드 사용 후기

로지텍 K855 기계식 적축 키보드 사용후기에 대한 글입니다. 사실 저는 이 제품을 세 차례 사용해 보았는데요. 색상별로 사용하다가 마침내는 그레이 색상으로 종착역(?)에 도달하였습니다. 개인

tech1000.tistory.com

 

캐시워크 오토 걸음수 빨리 올리기 걸음수 측정 기계 사용후기

요즘에 앱테크 많이 하시죠. 스마트폰만 있으면 다되는 세상인데요. 그중에서도 만보계 캐시워크 앱을 이용해서 푼돈(?)이라도 모아서 알뜰해지고자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캐시워크 걸음수 빨

tech100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