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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IT 써봤

로지텍 코리아 정품 AS 기간 확인 및 받는 방법과 실제 택배 새제품 교환 후기 안내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스피커 보증기간 확인

로지텍 제품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키보드부터 해서 마우스까지 대부분 로지텍을 사용했었는데요.

과거에는 AS가 악명이 높았지만 지금은 많이 개선되었죠. 구체적인 로지텍 코리아 정품 AS 기간 확인 및 AS 받는 방법과 실제 택배 교환 후기를 자세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실제 제가 교환을 해본 결과이니, 이글 하나면 다 끝나니까 다른 거 참조 안 하셔도 됩니다! 

 

 

 

 

요약표

구분 내용
고객센터 전화번호: 02-3143-9429
운영시간: 평일 9:00~18:00
유의사항 - 정품(로지텍 코리아 수입) 제품만 가능
- 병행수입/오픈마켓 구매 제품 불가
- 교환만 지원
보증기간 - 구매 후 2년
- 구매 영수증 필수 보관
- 정품등록 시 등록일로부터 2년 보증
AS 접수 방법 1. 방문 접수:
용산, 강남,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센터
2. 택배 접수: 고객센터 상담 후 진행

상세내용

1. 고객센터

  • 전화번호: 02-3143-9429
  • 운영시간: 평일 9:00~18:00

고객센터 상담원은 한국인 또는 한국어 가능 외국인일 수 있습니다.

 

 

실제 외국인과도 통화해 봤는데, 소통이 어렵지는 않습니다. 대신 느릿느릿하고 발음이 부정확해서 다시금 물어봐야 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저는 인도네시아 사람하고 대화해 봤네요. 

 

 


2. 유의사항 및 보증기간

1) 유의사항

  • 반드시 로지텍 코리아 정품이어야 AS 가능합니다.
  • 병행수입 또는 오픈마켓 구매 제품은 AS 불가.
  • 수리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으며, 새 제품 교환만 지원.

2) 보증기간

  • 보증기간: 제품 구매 후 2년.
  • 보증기간 확인을 위해 유효한 구매 영수증 필수 보관.
    • 구매내역서, 거래명세표, 현금영수증, 카드영수증 등
    • 필수 기재사항: 제품명, 수량, 구입날짜, 판매상호, 판매처 연락처, 사업자 등록번호.
  • 정품등록 시 등록일로부터 2년 보증.

 


3. AS 접수 방법

1) 방문 접수

  • AS 센터
    • 용산센터: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24 이노스빌딩 4층 / 02-704-3582
    • 강남센터: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78길 22 호야빌딩 501호 / 02-563-3582
    • 대전센터: 대전시 서구 도산로 450 2층 / 042-861-3582
    • 대구센터: 대구광역시 남구 중앙대로 226 덕명빌딩 4층 / 053-555-3582
    • 부산센터: 부산 동구 중앙대로 342 유한양행빌딩 5층 / 051-442-3582
    • 광주센터: 광주광역시 광산구 목련로 377 1층 101호 / 062-512-3582
  •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12:00
    • 공휴일: 휴무

2) 택배 접수

  • 접수 절차
    1. 고객센터(02-3143-9429)로 전화 상담. <<추천>>
    2. 정품 확인 (시리얼 번호 또는 영수증 제출).
    3. 정품 확인 후 이메일로 발송 요청 수령.
    4. 발송주소:
      서울시 강동구 양재대로 1424 하나빌딩 401호 로지텍서비스센터
      우편번호: 05362 / 전화번호: 02-470-9354
  • 필수 사항
    • 택배 상자 외부에 AS 접수번호 기재.
    • 택배 상자 내부에 메모 동봉: 주소, 이름, 연락처, 고장 내용.
    • 선불 발송 필수.

주의: 접수번호 미기재 또는 메모지 미동봉 시 접수 불가.


실제 택배 교환 후기 안내

 

  • 로지텍에 전화
  • 디바이스 고장 증상 설명
  • 제품 시리얼 넘버 확인 (정품 유통제품)
  • 접수자 이메일 확인 후 내용 발송
  • 내용에는 구체적으로 적어서 보내야 할 내용 정리
  • 제품 발송
  • 약 7일 뒤 새 제품으로 교환받음

 

다음으로는 제가 실제 교환해 본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저는 로지텍 홈페이지에서 전화번호를 확인하여 전화로 접수 진행하였습니다. 

온라인으로 하는 것보다 전화 접수가 가장 빠르니 추천해 드립니다. 

 

 

K855제품이 고장이 났습니다. 

 

 

K855 시그니처 로지텍 키보드 1년 뼈 때리는 사용후기 (사려고 하는 분들 필독하세요!)

K855 시그니처 로지텍 키보드 제품을 1년 넘게 사용해 봤습니다.오프화이트, 그레파이트, 로즈, 블루 그레이 이 제품 중 로즈만 제외하고 나머지 세 개 제품을 모두 사용해 봤습니다.그중에서 그

tech1000.tistory.com

 

해당하는 제품을 1년도 채 안 썼는데, 채터링 현상이 나타나더라고요. 

온라인에서도 이 부분 때문에 로지텍이 안 좋다 별로다 이야기들이 많았었는데요. 

제가 이 제품을 어떻게 할까 하다가 아직 1년도 안된 제품이기에 AS를 받고자 했습니다. 

 

 

키가 자꾸 씹힙니다. 채터링 증상이라서 타이핑에 아주 쥐약이죠.

 

 

 

구매처에서 K855 구매 영수증 확인하였습니다. 

 

저는 세일할 때 구매하였는데요. 

홈플러스에서 저렴하게 구매해서 사용했습니다. 당연히 정발 제품이고요. 

로지텍 AS의 기준은 정발이어야 합니다. 병행수입 제품은 AS가 불가합니다. 

 

 

 

 

홈플러스에서 세일가 59,000원 중이었는데, 신규 가입 쿠폰 5천 원까지 더해서 54,000원에 샀습니다. 

제법 저렴하게 구매했죠!

 

 

다음과 같은 내용을 기록해야 합니다. 

 

로지텍 상담원과 통화 이후에 메일 받은 부분을 공유합니다. 

 

  • 택배 상자 외부에 접수번호 기록
  • 상담자 성함으로 접수
  • 선불 발송
  • 택배상자 안에는 받을 주소, 성함, 연락처, 제품시리얼번호, 고장내용 메모하여 동봉
  • 접수번호가 외부에 없으면 반송한다고 합니다. (중요)
  • 해외직구, 병행제품, 벌크 제품은 AS 불가

 

 

 

 

 

이렇게 구성품을 보내달라고 합니다. 

저는 K855안에 동봉된 로지볼트 수신기가 없어서 동봉하지 못했는데요. 

그냥 없이 보내도 상관은 없습니다. 

 

 

고장 난 K855를 편의점 택배로 발송합니다. 

 

메일에서 확인한 내용 그대로 진행해서 편의점 택배로 발송하였습니다. 

평택 가격이 4천 원이 넘네요. 요즘은 택배비도 비싸져서 겁나네요. 

 

 

 

AS 교환되어 왔습니다. 

 

7일 후에 택배가 왔습니다. 

 

 

 

 

로지텍에 접수되고 난 뒤, 고장 수리가 아닌 동일 제품으로 교환되었습니다. 

사실 수리되어서 와도 할 말은 없는데, 채터링 제품이라서 납땜부터 다시 하느니 새 제품을 보내주는 게 더 낫겠죠. 

 

 

 

로지볼트를 동봉하지 않았는데, 아예 그냥 미개봉 새 제품으로 왔습니다. 

이러면 이득이죠. 

택배비만 지불하고, 새 제품으로 교환받았습니다. 

 

 

 

로지텍 AS 교환 후기

 

 

 

 

 

일전에 로지텍에서 여러 가지 제품을 AS 의뢰를 해본 적이 있었습니다. 

사실 유쾌한 경험은 아니었는데요. 전 세계 대기업이라고 하는 로지텍 AS가 이랬나 싶을 정도로 기분이 나쁘기도 했습니다. 

이런 내용은 이미 몇 년 전 로지텍 AS 후기를 보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크게 기대는 안 했는데, 의외로 손쉽게 AS가 되어서 놀랐네요. 

이제야 로지텍에 전 세계 대기업으로 보이는군요. 

 

다행입니다. 돈은 날리지 않아서요. 

디바이스마다 AS 기간이 다르기는 하지만 정품 등록을 해두고 AS 받는 것도 도움이 될 듯합니다. 

꼭 받아보세요.